글로벌 3위 기념..'야차', 설경구→박해수 스페셜 스틸 공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4.13 15: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야차'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로 공개 된 영화 '야차'가 지난 9일 전 세계 공개 이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3위를 지키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야차'의 주역들의 스페셜 스틸이 공개 됐따.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일명 '야차'가 이끄는 국정원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과 특별감찰 검사, 그리고 각국 정보부 요원들의 숨막히는 접전을 그린 첩보 액션 영화. 지난 8일 공개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한국 첩보 액션 영화 장르의 매력을 전 세계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야차 지강인(설경구 분)을 필두로 한 블랙팀과 특별감찰 검사 한지훈(박해수 분)이 각자 자신의 개성이 녹아 있는 총기를 들고 있는 모습. 작전에 앞서 카메라를 향해 총구를 겨눈 설경구, 박해수, 이엘, 송재림, 박진영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영화 속 그들의 케미와 다채로운 액션을 기대하게 한다.

13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야차'는 공개 후 단 3일 만에 1254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3위를 차지했다. 특히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대만 등 총 45개국의 TOP 10 리스트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