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신곡 'Run up' 안무 영상 공개..'섹시美' 폭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5.11 09:27 / 조회 : 3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그룹 T1419(티일사일구· MLD엔터테인먼트)가 신곡 'Run up(런업)'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오후 7시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공식 SNS 채널에 'Run up' 안무 영상을 게재해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T1419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신곡 'Run up' 안무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칼군무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아이돌의 면모를 자랑했다.

특히 머리를 쓸어 넘기고 입술을 훔치는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지금까지 보여준 파워풀한 이미지에 섹시함을 더한 반전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신곡 'Run up'은 꿈을 향해 쉼 없이 달려가는 아홉 소년의 포부를 그대로 담아낸 곡으로 뚜렷한 기승전결과 중독성 강한 훅이 특징이다.

'Run up'은 지난 3월 일본 발매 직후 일본 빌보드 인기 앨범 차트와 앨범 판매량 차트 상위권 랭크는 물론 호주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및 음원 차트 TOP10에 동시 진입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지난 9일 'Run up' 한국어 버전이 발매됐다.

지난해 1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으로 데뷔한 T1419는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모아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텐셜 상'을 수상하는 뜻깊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T1419는 11일 MBC M '쇼! 챔피언'에서 'Run up'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T1419(티일사일구) - 'Run up (Korean Ver.)' Dance Practice (Fix ver.)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