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2' 손현주·장승조 "시즌2 제작 기뻐..최선 다해 만들었다"

마포구=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7.28 14: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손현주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진행된 JTBC 새 드라마 '모범형사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善)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 '모범형사2'는 30일 첫 방송된다. /2022.07.2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모범형사2' 배우 손현주가 시즌2를 촬영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손현주는 "시즌1도 화려하게 시작하지 않았다. 화려하게 시작한 팀은 아니었다. 시즌2는 시즌1때보다 떨리더라"라며 "시즌2 때 촬영 하면서 더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 그래서 배우들이 상당히 힘들어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조남국 감독에게 "반성하세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여러분에겐 시즌2는 안방에서 편안하게 보면 된다. 그렇게 보는 만큼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다"고 전했다.

장승조는 "시즌1을 마치고 시즌2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기뻤고, 정말 '이뤄지는구나' 싶었던 기억이 난다. 시즌1을 사랑해주셔서 2를 할 수 있었던 거 같다. 시즌2도 1보다 더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범형사2'는 선(善)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을 그린다. 지난 2020년 7월 시즌1이 방영됐으며 시즌2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