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中 오디션서 오열.."사랑받을 자격 없어"

제시카, 中 걸그룹 오디션서 오열.."사랑 받을 자격 없는데"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7.31 19: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승풍파랑적저저 시즌3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눈물을 흘렸다.

중국 예능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 출연 중인 제시카는 30일(현지시간) 솔로 무대를 선보인 뒤 팬들에게 쓴 편지를 읽었다.


제시카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무대 위에 올라서기까지 저를 응원해 준 사람은 여러분들(팬들)이었다. 무조건적이고 끝없는 사랑과 헌신을 알려준 것도, 재미있는 이야기들로 날 웃게 만든 것도 여러분들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좋거나 나쁠 때 내 곁에 있어준 사람들도 팬들이었다. 저는 전 세계에서 보내주시는 지지와 사랑에 영원히 감사할 것"이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image
/사진=승풍파랑적저저 시즌3
제시카는 "제가 저를 포기하기 직전이었을 때도 저를 지켜주신 팬분들을 정말 사랑한다. 제가 사랑받을 자격이 없음에도 모든 위협으로부터 저를 시켜주신 여러분을 사랑한다"고 감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제시카는 "아무리 말을 해도 얼마나 감사한 지 표현하지 못할 때가 많은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우리가 함께 갈 수 있을 길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시카가 출연 중인 '승풍파랑적저저'는 30세 이상 여성 연예인이 경쟁을 통해 5인조 걸그룹으로 제데뷔하는 과정을 담은 오디션 프로그랩이다. 제시카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압도적인 기량을 보여주고 있으면 다음 주 최종 멤버 합류가 유력한 상황이다.

한편, 제시카는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했으나 2014년 팀에서 탈퇴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