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서인국♥오연서, "잘했어"...마음 확인하는 진한 키스 [별별TV]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8.09 23:12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서인국, 오연서./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방송 화면 캡처
'미남당'에서 서인국, 오연서가 키스로 마음을 확인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에서 남한준(서인국 분), 한재희(오연서 분)가 캠핑장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한재희는 죽은 오빠 한재정(송재림 분)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남한준도 그와 얽힌 과거를 떠올렸다.

남한준, 한재희는 대화를 이어갔다. 두 사람은 흩날리는 꽃잎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런 가운데 남한준은 "사실, 나도 오늘 당신이 많이 보고 싶었어. 당신도 나처럼 재정이가 많이 보고 싶겠구나. 위로 받고 싶겠구나. 잘 했다 다독여 줄 사람이 필요하겠구나 못 견디게 보고 싶더라고"라고 말했다.


이어 "잘했어. 내가 재정이 대신 칭찬해줄게"라고 말했다.

또한 한재희는 "잘했어. 남한준. 내가 다 용서하고 허락해줄게"라면서 "아까 그 말 들었음. 오빠가 그랬을 거에요. 내가 좋아져버렸다는 말"이라고 말했다.

이에 남한준은 한재희를 물끄러미 바라보다가 그녀와 키스를 나눴다.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순간이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