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푸에고'=불 의미..여러분의 열정 되찾아 줄 것"

광진구=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8.24 11: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키스톤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랭키(BLANK2Y, DK, LOUIS, 동혁, 시우, MIKEY, U, 영빈, 성준, 소담)가 화산처럼 폭발하는 신인의 패기와 열정을 갖고 돌아왔다.

블랭키는 24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키투 패션 푸에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지난 5월 첫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으로 데뷔한 블랭키는 이날 오후 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하고 3개월 만에 컴백한다.


블랭키 동혁은 "저희가 3개월 만에 찾아뵙는 건데, 두 번째 앨범 열정있게 준비했다"고 이번 활동에 기대를 드러냈다. DK는 이번 앨범 준비 과정에 대해 "저희를 도와주신 많은 관계자분들 덕분에 저희도 가열차게 연습하고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해를 보낸 것 같다"고 밝혔다.

동혁은 "저희 곡에 '푸에고'란 공통 제목이 붙는다. '푸에고'가 불이란 뜻을 담고 있듯 저희가 여러분의 열정을 되찾아 줄 수 있는 곡들을 담았다"고 말했다.

신곡 'FUEGO(Burn it up)'(푸에고 번 잇 업)는 블랭키의 지치지 않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드럼 비트와 강렬한 고음, 중독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블랭키는 '열정'이라는 주제를 자신들만의 색으로 표현한 이번 앨범으로 더욱 성장한 음악을 예고했다.


'K2Y II : PASSION [FUEGO]' 트랙리스트는 이번 앨범의 정체성을 담은 인트로곡 'U'를 비롯해 블랭키만의 지치지 않는 열정을 표현한 타이틀곡 'FUEGO(Burn it up)', 타이틀곡과 또 다른 이야기를 전할 'FUEGO(Fearless)'(푸에고 피어리스), 팬덤 키위(K2YWE)를 위한 팬송 'I Wish'(아이 위시)까지 총 4곡으로 구성됐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