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임창정 대표님, 데뷔 언급..우리도 오래 기다렸다"

광진구=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9.16 15: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임창정 제작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 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가 첫 번째 앨범 'AWESOME'(어썸)으로 오늘 데뷔했다.

미미로즈는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AWESOM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미미로즈는 이날 오후 6시 'AWESOME'을 발매, 같은 시간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로 대중과 만난다.


미미로즈 윤지아는 데뷔 소감을 묻자 "저희가 데뷔를 오래 기다려왔기 때문에 실감이 안 난다. 대표님(임창정)께서 저희의 데뷔가 늦어진 걸 방송으로 언급했는데, 저희가 팬분들과 데뷔 때부터 팬쇼케이스로 만나는데 그때 실감이 날 것 같다"고 말했다. 인효리는 "기자님들을 뵈니 실감이 난다. 미미로즈 좋은 기사, 사진 부탁한다"며 웃었다.

미미로즈 팀명 뜻은 무엇일까. 한예원은 "꽃잎에 싸인 것처럼,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소개했다. 서윤주는 "저희가 미디어 관계자분들에게 수록곡까지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강력 어필했다"고 쇼케이스에 대한 의욕을 불태웠다.

미미로즈는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이다. 그룹명 미미로즈(mimiirose)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았다.


'AWESOME'에는 타이틀곡 'Rose'(로즈)를 포함해 'Lululu'(룰룰루), 'Kill Me More'(킬 미 모어), 'Rose(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임창정은 'Lululu'와 타이틀곡 'Rose'에 대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앨범 프로듀싱을 맡으며 보컬 디렉팅까지 직접하는 등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았다. 타이틀곡 'Rose'는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두려움, 상처, 설렘, 궁금함, 욕망 등의 감정을 서사로 표현했다. 패션쇼를 연상시키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와 동양적이고 오묘한 무드를 담았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