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기어이 또' 스케줄러 공개…군백기 꽉 채운 팬사랑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09.25 11: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알비더블유
밴드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가 신곡 '기어이 또'를 발표한다.

25일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티징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기어이 또'는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변해버린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원위 표 락 발라드 곡이다. 멤버 용훈, 강현이 군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작업을 마친 곡이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타이틀 곡명 '기어이 또' 로고와 함께 '기어이 또 눈물'이라는 문구가 포착됐다.

원위는 이날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단체 및 솔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스페셜 프리뷰 등 신보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신곡 '기어이 또' 발매 이후 오는 10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 발매까지 예고됐다.

'STUDIO WE : Recording #3'에는 이번 신곡 '기어이 또'를 포함, 지난 1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VOYAGER' 데모 버전을 담았다.

'STUDIO WE : Recording'는 원위의 작업물들이 빌드업되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의 가이드 버전 음원을 그대로 담아낸 시리즈다.

한편 '기어이 또'는 10월 4일 공개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