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공식 응원봉 업그레이드..하반기 월드투어 더 뜨겁게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09.30 16:25 / 조회 : 12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2022 하반기 월드투어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최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새 단장을 마친 공식 응원봉 '라이티니'와 내달 막을 올리는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MD 상품을 공개했다.

에이티즈의 공식 응원봉 '라이티니(LIGHTINY)'는 라이트(LIGHT)와 데스티니(DESTINY)의 합성어로, 에이티즈와 에이티니(ATINY, 공식 팬클럽)를 연결해 주는 '운명의 빛'이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image
/사진=KQ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라이티니' 두 번째 버전은 더욱 강해진 발광력은 물론, 응원봉 상단이 열리는 구조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특히 세계 최초로 응원봉에 '모션센서' 기능을 탑재, 응원봉을 흔드는 빠르기에 따라 LED 회전과 깜빡이는 속도가 변경되며 컬러까지 바뀌기도 해 공연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관련 오는 25일에는 응원봉 애플리케이션 '에이티즈 라이티니(ATEEZ LIGHTINY)'도 출시된다. 응원봉과 연동하여 즐길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함께 공개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공식 MD 상품으로는 멤버들의 사진이 들어간 포토 슬로건, 이미지 피켓, 포스터 북 등 뿐만 아니라 반팔 티셔츠, 맨투맨, 핸들 텀블러, 슬링백까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