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We Fresh' 뮤비 1000만뷰 쾌속 돌파..'돌풍' 시작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0.15 11:5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케플러./사진제공=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케플러(Kep1er.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의 미니 3집 타이틀곡 'We Fresh'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난 13일 오후 6시 공개된 케플러의 세 번째 미니앨범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 타이틀곡 'We Fresh (위 프레시)'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5일 오전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케플러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지난 13일 발매 후 초동 1일차 자체 기록을 경신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We Fresh'는 일본과 영국, 미국, 캐나다 등 12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했다.

타이틀곡 'We Fresh'는 락킹한 기타와 신나는 하우스 비트가 결합된 업템포 댄스 장르로, 듣기만 해도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그려지는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케플러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도전하면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건강하고 당찬 에너지로 전한다.

한펴, 케플러는 오는 16일 'KCON 2022 JAPAN (케이콘 2022 재팬)' 참여를 예고하며 컴백 열기를 잇고 있다. 케플러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