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명 역대 히어로 총출동..'극장판 가면라이더:세이버x젠카이저 슈퍼히어로 전기' 12월 개봉 확정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2.10.31 09:1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면라이더 50주년과 파워레인저 45번째 시리즈 기념이자 원작자에게 헌정하는 마지막 콜라보레이션 작품 '극장판 가면라이더: 세이버X젠카이저 슈퍼히어로 전기'가 오는 12월 개봉한다.

31일 대원미디어는 이 같으 소식을 전했다. 3대 대표 히어로 특촬물로 꼽히는 가면라이더와 파워레인저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담은 영화 '극장판 가면라이더: 세이버X젠카이저 슈퍼히어로 전기'는 멀티버스의 모든 히어로가 소멸될 위기에 처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뭉친 역대 가면라이더X파워레인저의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 작품은 가면라이더 50주년과 파워레인저 45번째 시리즈의 탄생을 기념하는 극장판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수많은 히어로 특촬물의 원작자이자 일본의 '스탠 리'라고 불리는 '이시노모리 쇼타로'에게 헌정하는 특별한 작품이라는 남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가면라이더와 파워레인저 콜라보레이션 중 마지막 작품이라고 알려져 1대부터 역대 시리즈 83명의 히어로가 모두 등장하는 초대형 액션으로 블록버스터급 클라이막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장판 가면라이더: 세이버X젠카이저 슈퍼히어로 전기'는 2018년에 개봉한 '극장판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트루엔딩' 이후 4년 만의 개봉으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가면라이더 세이버와 파워레인저 젠카이저를 중심으로 37명의 가면라이더와 46명의 파워레인저 등 영화 속 등장하는 모든 히어로가 총출동한 와이드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탄생! 히어로 총출동!"이라는 카피는 양대 히어로 군단이 보여줄 초대형 사이즈의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