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붕버스' 출발! 방탄소년단 뷔 생일 축하 서포트..'2022HAPPYVDAY'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03 07:26 / 조회 : 458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12월 30일)을 축하하는 팬들의 다양한 서포트가 속속 발표되며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221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K 팝 최대 팬 페이지 '누나비'(NUNA V)는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2022HAPPYVDAY'프로젝트를 발표하고 6개의 대형 서포트를 공개했다.

누나비는 인천공항역과 제1여객 터미널 구간을 연결해 주는 대형 미디어인 아트미디어 터널(AMT)에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다양한 영상과 축하 메시지를 송출한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사옥 일대에는 뷔의 모습을 장식한 래핑버스 '붕붕버스'(VUNGVUNG BUS)가 순회할 예정이며 하이브 사옥 주변의 세븐 일레븐 편의점에도 래핑광고를 진행한다.

image
12월 한 달간 하이브 사옥의 버스 정류장과 일본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3개 지역의 버스 정류장에도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대형 광고판이 게재될 예정이다.

이어 일본 10곳 이상 지역에서 미디어 버전 광고가 진행되며 서울, 도쿄, 두바이에서 글로벌 카페 이벤트를 개최해 팬들이 함께 모여 뷔의 생일을 축하할 예정이다.

팬 페이지 '바마사'(ByMySide_KookV)는 세계 10대 대 관람차 중 하나인 베트남의 다낭 아시아 파크 '썬휠'(Sun Wheel)에서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화려한 라이트 쇼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image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럭셔리 쇼핑몰 '스타힐'(The Starhill)에서는 초대형 LED 스크린에 뷔의 생일 축하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다.

일본 팬 페이지 '뷔진서포트재팬'(VJINSUPPORTJAPAN)에서도 인천공항 아트미디어 터널에 12월 한 달 동안 생일 축하 영상 서포트 소식을 알렸다.

팬들은 앞으로 펼쳐질 뷔의 생일 서포트를 반기며 또 다른 다양한 서포트와 기부를 준비하며 축하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