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산하, 내년 1월 4일 컴백 확정[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3 07:24 / 조회 : 4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판타지오


그룹 아스트로의 유닛 문빈&산하(ASTRO)가 내년 1월 4일 컴백을 확정했다.

문빈&산하는 내년 1월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지난 2일 오후 7시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INCENSE' 스케줄러에 따르면, 문빈&산하는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IMPURE'(임퓨어)와 'PURE'(퓨어) 버전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리릭 스포일러, 캐릭터 티저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앨범 발매 이틀 전인 내년 1월 2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미니 2집 'REFUGE'(레퓨지) 이후 10개월 만에 돌아오는 문빈&산하가 어떤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퍼포먼스로 올겨울을 뜨겁게 달굴지 기대가 모인다.

문빈&산하는 그간 아스트로 멤버이자 팀 내 첫 번째 유닛으로서 'Bad Idea'(배드 아이디어), 'WHO'(후) 활동을 통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유닛 활동을 통해 아스트로 앨범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INCENSE' 활동에서는 문빈&산하가 어떤 콘셉트와 무대로 음악 팬들을 놀라게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문빈&산하의 미니 3집 'INCENSE'는 오는 2023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