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최초 찬또라인 정동원과 환상 '또동케미'[톡파원25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05 05:5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톡파원 25시'에서 최초의 '찬또라인' 정동원과 훈훈한 케미로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5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최초의 찬또라인 등장과 함께 영국과 이탈리아 랜선 여행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존 레넌의 차를 재연한 투어 자동차로 영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비틀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여행, 이탈리아의 이색 핫 플레이스 특이한 장식과 구조를 가진 귀요미 마을과 반전의 동굴 레스토랑까지 보고도 믿기지 않는 놀라운 광경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일명 '찬또라인'의 트로트 동생 정동원이 출연해 이찬원의 말에 "아~형! 누군지 얘기하면 안 돼요 나 형 비밀 다 얘기할거예요"라고 하자, 이찬원은 금세 "고맙다 동원아"라며 와락 끌어안고 내심 비밀을 지켜주기를 바라는 행동을 보이는 등 일명 '또동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비틀스' 맴버들을 추억하는 장소와 전 세계가 사랑한 레전드 음악까지 나오자, "ob-La-Di, ob-La-Da"를 선창 했고 다른 MC들과 출연자들이 즐겁게 따라 불러 분위기를 압도하기도 했다.


image
이찬원은 이탈리아의 특이한 장식과 구조를 가진 귀요미 마을과 반전의 동굴 레스토랑 등 상상초월의 영상이 공개되자 크게 놀라 탄성을 질렀고 두 팔을 올려 박수를 치며 "우와~대박!"을 외치며 만세까지 부르는 등 역대급 리액션으로 눈길을 모았다.

팬들은 "우리 가수 이찬원 님 동생 나오니 얼굴에 행복한 모습 보는 사람도 행복해요 또동 형제 파이팅입니다", "이찬원 시청률 요정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요", "이찬원 예능 대세 트롯왕자 형제 케미 기대됩니다", "또동 케미에 큰 웃음과 즐거움 기대합니다 톡파원 25시로 이찬원 님과 함께 힐링 여행 갑시다", "마음 따뜻한 만능 엔터테이너 이찬원 님 보기만 해도 행복합니다 언제나 승승장구하세요", "사랑하는 동생과 함께하는 찬원 님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또동 형제 언제나 사랑합니다" 등 응원과 찬사를 보냈다.

이찬원이 MC로 활약 중인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