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김희재, 소아암·백혈병 환우 위해 '가왕전 상금 100만원' 기부

김희재, 소아암·백혈병 환우 위해 '가왕전 상금 100만원' 기부

발행 :

미스터트롯 김희재 /사진=인천=임성균 기자 tjdrbs23@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 이성희)은 가수 김희재가 선한스타 11월 가왕전 상금 10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의 외래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금일(12일)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 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한스타를 통한 누적 기부 금액 2,613만 원을 달성한 가수 김희재는 지난달 방영했던 SBS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출현하여 화려한 안무와 무대를 압도하는 매력을 뽐내며 팬들이 많은 찬사를 보냈다.


가수 김희재 이름으로 지원될 외래치료비 지원 사업은 만 19세 이하의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병 진단을 받은 만 25세 이하의 환아를 대상으로 매달 30만 원씩 1년동안 총 360만 원을 지원하고 있으며, 집중 항암 치료를 위해 매달 병원에 방문하거나 이식 등의 후유증을 치료 중인 환아 가정에 교통비, 식비, 약제비, 치료 부대비용 등을 지원하여 안정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끊임없이 가치있는 기부로 선한 영향력 선순환에 앞장서고 있는 김희재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