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태양과 'VIBE' 촬영에 "믿기지 않는 현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1.20 16: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더블랙레이블


그룹 빅뱅의 태양이 방탄소년단 지민과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또 한 번 보여줬다.

태양은 20일 오후 2시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VIBE (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태양은 시종일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빛냈다. 태양의 트레이드 마크인 섹시함이 흘러 넘치는 그루브는 모든 순간이 작품이 되는 듯한 'VIBE'로 시선을 확 잡아 끌었다.

이어 방탄소년단 지민이 등장해 "어린 시절부터 팬이었던 분과 함께 이 자리에서 메이킹 촬영을 같이 한다는 게 믿기지 않는 현실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태양은 "저도 믿기지 않는다"며 지민과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엿보게 했다.


또한 태양과 지민은 진지하게 모니터링 하는 모습부터 'VIBE'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안무 동작, 눈빛, 제스처까지 완벽한 합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퍼포먼스 씬 촬영에서 태양과 지민이 열심히 준비한 퍼포먼스를 유감없이 발휘, 남다른 춤선은 감탄을 연발하게 했다.

태양은 "6년 만에 새 음악을 가지고 여러분들께 찾아뵙는데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너무 기대가 되고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 라며 지민은 "같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물로 나왔으면 좋겠다. 감사합니다"라고 응원했다.

한편 태양은 컴백과 동시에 Mnet 음악 방송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 'VIBE (Feat. Jimin of BTS)'는 발매 되자마자 1시간만에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상위권에 모두 차트인을 시작으로 아이튠즈 60개국 차트 1위를 석권, 뮤직비디오는 5000만 뷰를 돌파, 초고속 행보를 보이며 전세계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렌드 3일 연속 1위와 함께 태양 관련 해시 태그가 장악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