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딘딘, 개 앞에서 콘서트..꿋꿋하게 본인 곡 열창[별별TV]

정은채 인턴기자 / 입력 : 2023.01.29 19: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1박2일' 방송화면 캡쳐
'1박 2일' 딘딘이게릴라 콘서트를 펼쳤다.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전북 고창에 방문해 '나이는 떡국 숫자에 불과하다' 특집 이 그려졌다.


이날 딘딘에게는 '게릴라 콘서트' 미션을 줬다. 제작진은 "1절이 끝나는 시점에 관객들이 관객석에 모두 있으면 성공이다. 공연장에 관객들이 모여있다"라고 설명했다. 딘딘은 안대를 쓰고 공연장으로 이동했다. 이동하는 동안 딘딘은 "너무 떨린다. 관객들이 얼마나 있을지 가늠이 안 된다"라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공연장 도착 후 안대를 벗자마자 어이없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딘딘 앞에 있는 관객은 골든 레트리버 강아지인 봉구와 봉심이 두 마리뿐이었다. 제작진은 해당 미션은 "1절 종료 시점까지 봉구와 봉심이가 흰 색 테두리 구역 안에 있으면 미션 성공"라고 추가로 설명했다. 많은 관객을 기대했던 딘딘은 민망하고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딘딘은 가수 '십센치'와 함께 부른 '이러면 안 될 것 같은데 너 앞에서만 서면 나락'을 열창했다. 두 강아지를 향해 손을 올리라고 외치며 편견 없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후 도착한 김종민의 방해로 봉심이가 흰 구역을 벗어나 실내로 이동하면서 미션은 실패로 돌아갔다.


이어 김종민 역시 해당 미션에 도전했다. 김종민은 코요테의 '비몽'을 선곡해 열창했다. 그러나 이번에는 딘딘이 강아지들을 향해 "들어가자 얘들아, 들어가"라고 유인해 적극적으로 방해하며 김종민 역시 미션에 실패했다.

정은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