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韓·日 동시 생중계 확정..글로벌 팬 만난다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1.30 14: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보이즈 플래닛'
K-POP 보이 그룹 프로젝트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이 전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30일 Mnet 측에 따르면, 오는 2월 2일 첫 방송을 앞둔 '보이즈 플래닛' 엠넷 재팬, 아베마(ABEMA)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싱가폴, 인도네시아, 태국,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일부 지역과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등 지역에서는 유수의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며, 그 외 지역에서는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전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가장 먼저 '보이즈 플래닛'은 엠넷 재팬과 아베마(ABEMA) 한일 동시 생중계로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인다. 아베마(ABEMA)는 일본 유일의 24시간 뉴스 전문 채널을 포함해 예능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스포츠 등 25개 채널을 보유한 인터넷 텔레비전 방송국으로 다양한 K 콘텐츠를 편성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케플러와 JO1을 비롯한 아이돌들의 선전으로 일본 내 K팝 열풍이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만큼 '보이즈 플래닛'을 향한 일본 현지의 기대가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참가자 공개 모집 때부터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유럽, 미주 등 84개 국가 및 지역에서 응모가 쇄도했다는 점이 화제가 된 것은 물론, 일본 내 SNS를 중심으로 "'보이즈 플래닛'에서 어떤 글로벌 K팝 보이그룹이 탄생할지 기대가 높다"라는 반응도 커지고 있다.

이밖에도 '보이즈 플래닛'은 베트남, 싱가폴, 인도, 태국, 홍콩 등을 비롯해 미주,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등의 지역 플랫폼을 통해 중계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한편 100%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투표로 데뷔조가 선발되는 '보이즈 플래닛'은 오는 2월 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