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올해 팬분들 위한 콘텐츠 많이 보여줄 것"

광진구=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2.20 17:03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뉴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보이즈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로어(ROAR)'를 포함해 총 6개 신곡이 수록됐다. 2023.02.2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타락천사'로 돌아왔다.

더보이즈는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8집 앨범 'BE AWAKE'(비 어웨이크)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신보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ROAR'(로어)로 6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 '로어'를 들었을 때 인상적인 포인트가 무엇이었는지 묻자 선우는 "이 곡을 처음 들었을 때 비트에 놀랐고, 댄스 브레이크에 찢어지는 사운드에 마음을 빼앗겼다"라고 말했다.

뉴는 "처음 이곡이 여자 보컬 가이드로 녹음돼 있었다. 이 곡도 하면 더보이즈가 더 성장할 수 있겠다고 생각해서 욕심이 났다. 휘슬 사운드도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image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선우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보이즈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로어(ROAR)'를 포함해 총 6개 신곡이 수록됐다. 2023.02.2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지난해 5주년을 맞았던 더보이즈가 올해 이루고픈 성과에 대해 "음악차트에 오르는 것보다 팬분들에게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콘텐츠 영상을 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게 많을 것"이라고 전했다.

'비 어웨이크'는 '사랑'을 자각하고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의 스토리를 더보이즈가 '타락 천사'로 파격 변신해 보여주는 앨범. 신곡 'ROAR'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DEEZ(디즈), 쎄이(SAAY)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했다.

이밖에 꿈틀거리던 욕망이 표출되는 순간을 표현한 'Awake'(어웨이크), 팝 계열을 기반으로 한 그루비한 미디엄 템포의 곡 'Blah Blah'(블라 블라), 리드미컬한 신스 베이스 기반의 곡 'Savior'(새비어), 브리티시 포크 록 스타일의 '숨 (Horizon)', 사랑하는 이를 만나 빛나는 삶을 얻게 된 순간을 표현한 'Diamond Life'(다이아몬드 라이프)까지 더보이즈의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멤버 제이콥, 케빈, 큐, 선우, 에릭 등 멤버가 대다수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