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라 말해요' 안희연 "사랑 갈구하는 모습, 나랑 닮았더라"

동대문=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2.21 11:5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안희연이 21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로 오는 22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2023.02.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안희연이 '사랑이라 말해요' 속 강민영 역과 닮은 점을 언급했다.

21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이광영 감독과 배우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이 참석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다. 김영광은 완벽해 보이는 삶 뒤 남모를 사연을 간직하고 있는 남자 한동진 역, 이성경은 호기롭게 복수에 뛰어든 당찬 여자 심우주 역을 맡았다.

여기에 성준은 우주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윤준 역, 안희연은 동진의 옛 연인이자 지나간 사랑을 후회하는 강민영, 김예원은 우주의 친언니 심혜성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이날 안희연은 "이번 캐릭터는 실제 저와 간극이 커서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이어 "아침에 일어나서 기분이 좋다가도 다시금 감정을 잡기도 했다. 그래서 현장에서도 제대로 감정 표현을 못해서 죄송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사랑을 갈구하는 캐릭터의 마음에 공감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2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