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믹보이, 4년만 정규 앨범 발매..빅나티·김승민 참여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3.15 15:17
  • 글자크기조절
image
프로듀서 코스믹보이 /사진제공=EMA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프로듀서 코스믹보이가 4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왔다.

코스믹보이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Can I Not?'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삶에서 마주하는 고민들에 자문자답으로 엮어온 'Can I'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이다.


코스믹보이는 "만화 같은 사랑을 꿈꾸며, 다채로웠던 지난날의 내가 무채색의 어른이 되어가는 것 같다라는 생각에서 출발했다"고 말하며 앨범의 스토리를 설명했다. 한 성인이 겪는 인생의 전환점에서 비롯된 주제들을 무겁지 않게 그만의 방식으로 풀어내 공감대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 앨범은 곡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피처링진으로 또 한번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어린어른(Feat. BIG Naughty)'과 '덤덤하게(Feat. 김승민, Chan)'다. 라이징스타인 BIG Naughty(서동현)과, 김승민이 참여하였으며, 타이틀곡 외 수록곡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감각적인 프로듀싱과 아티스트들과의 시너지를 끌어내 기대감을 높였다.

코스믹보이는 2019년 릴리즈한 앨범 'Can I Love?'를 기점으로 프로듀서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타이틀곡 'Can I Love?(Feat. 유라(youra), meego)'는 단 한곡으로 유튜브 채널에서 약 4014만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