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마케팅 지원

채준 기자 / 입력 : 2023.03.21 15: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w컨셉


W컨셉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지원에 나선다.

주목받는 신진 브랜드가 차별화된 디자인 역량 강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브랜드 인큐베이팅 역할을 지속한다는 전략이다.


W컨셉은 지난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인 브랜드 27개와 올해 신규 입점한 브랜드 3개 등 총 30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27개 브랜드 매출은 지난해 직전해 대비 6배 급증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로 인기를 끌었다. W컨셉은 이번에 선정한 브랜드와 함께 '어텐션 30(ATTENTION 30)'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W컨셉이 큐레이션 한 브랜드의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을 활용, 디지털 런웨이 콘셉트의 영상과 화보를 공개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점이 특징이다.

어텐션 30 캠페인은 고객이 브랜드 무드와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프레시 뉴트럴', '로맨틱 시크', '영웨이브' 등 3가지 키워드에 맞춰 소개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별로 핵심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W컨셉만의 차별화된 스타일링 노하우도 확인할 수 있다.


W컨셉은 4월 2일까지 이번 '어텐션 30'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W컨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상품과 브랜딩에 초점을 맞춰 차별화된 이미지를 만들고자 했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