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롱 가득 '임창정 멀티버스'..2023년 콘서트 기대 UP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4.06 11: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임창정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멀티버스' 속 가수 임창정의 재치가 화제다.

지난달 24일과 31일 임창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멀티버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임창정의 2023년 콘서트를 희망하는 목소리 역시 커지고 있다.


평소 팬들과의 쌍방향 소통은 물론, 공연을 즐기면서 하는 걸로 유명한 임창정은 공개된 비하인드를 통해 다시 한번 유명세를 입증, 임창정 콘서트에 꼭 와야 하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줬다.

비하인드 속 임창정은 늦게 입장한 관객들을 위해 최초로 공연을 다시 시작하는가 하면, "제가 노래를 잘하는 이유는 여러분의 마음이 제 마음으로 통해 입으로 나오기 때문이다"라며 수준급 멘트까지 선사, 지루할 틈 없는 '달콤 폭격기'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임창정 콘서트의 메인 이벤트 중 하나인 관객 참여형 코너 비하인드까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간 해당 코너에서 수많은 제2의 임창정이 발굴됐고, '멀티버스'에서도 상당한 실력의 관객들이 대거 등장하며 '임창정 심은 데 임창정 난다'라는 반응을 얻었다.


임창정 못지않은 실력자들의 등장에 관객들 또한 뜨거운 호응으로 화답했고, 그중 '소주 한 잔' 원곡보다 2키 높은 버전도 깔끔하게 소화한 관객에게 임창정은 본인의 번호를 건네며 캐스팅 의지를 불태우는가 하면, 팬들은 더욱 열렬히 환호하는 등 주객전도 콘서트로 웃음을 안겼다.

이외에도 임창정은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토크 맛집', '소통형 공연'이 무엇인지 보여줬고, 다시 한번 흥이면 흥, 댄스면 댄스, 노래면 노래, 티켓값 그 이상의 값을 하는 '콘서트 맛집'임을 인증했다.

지난해 '멀티버스'로 약 6개월간 전주, 안양, 일산, 대구, 대전, 창원, 제주, 수원, 인천, 울산, 광주, 청주, 강릉, 서울, 부산 등 지역에 흥 퍼레이드를 선사한 임창정이 비하인드를 대방출하며 대중의 추억을 다시 자극하고 있는 상황에서 2023년 신곡 '멍청이'를 발매한 임창정 콘서트에는 또 어떤 퍼포먼스가 있을지, '임창정표 프로듀스 101'에는 또 어떤 노래 실력자가 등장할지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