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서영은, "검색 결과 행성 사진 먼저 떠..사뿐히 케며들겠다"[스타현장]

광진=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4.10 13:49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케플러(Kep1er) 서영은이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진행된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LOVESTRUCK!'은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마주한 아홉 소녀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사랑을 깨닫게 된 소녀의 떨리고 설레는 마음, 처음이라 서툴 수 있지만 사랑받고 싶은 솔직한 마음 등 다양한 형태의 감정을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그려냈다. 2023.04.1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 멤버 서영은이 글로벌 K팝 팬들 마음에 '케며들 것'을 약속했다.

1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케플러(Kep1er)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케플러 강예서는 "그동안 와다다 달려왔는데 이번 곡에서는 사랑받고 싶은 케플러의 새로운 모험들을 들으실 수 있을 것", 김다연은 "도입부부터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중독성 넘치는 노래다. 우리끼리 이야기했을 때 모든 파트가 킬링 파트라고 할 정도로 다 좋다"라며 신곡 '기디'의 중독성을 자신했다.

특히 케플러 서영은은 "검색 포털 사이트에 케플러를 검색하면 제일 먼저 행성 사진이 뜨더라. 우리가 '걸스플래닛' 출신이다보니까 아예 연관성이 없는 건 아니지만 우주에서 지구로 내려와서 대중분들에게 더 사랑을 받고 싶다. '기디' 가사 중에 '널 향한 사뿐한 랜딩'이라는 가사가 있다. 사뿐사뿐하게 스며들겠다, 케며들겠다"라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예고했다.

케플러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을 발매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