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15년간 옆에 있어 준 팬 감사, 늘 그자리에 있어 주길"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5.28 18:50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샤이니(SHINee)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샤이니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 '2023 SHINee FANMEETING 'Everyday is SHINee DAY' : [Piece of SHINE]'(2023 샤이니 팬미팅 '에브리데이 이즈 샤이니 데이' : [피스 오브 샤인])을 개최했다. /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보이 그룹 샤이니(온유, 키, 민호, 태민, 고(故) 종현)가 15주년 팬미팅을 마무리한 소감을 전했다.

샤이니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28일 양일간 서울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 '2023 SHINee FANMEETING 'Everyday is SHINee DAY' : [Piece of SHINE]'(2023 샤이니 팬미팅 '에브리데이 이즈 샤이니 데이' : [피스 오브 샤인])를 개최했다. 지난 27일부터 팬미팅이 시작된 가운데 28일 공연은 Beyond LIVE 전용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동시 생중계됐다.


이날 온유는 "행복했다. 여러분과 이렇게 담소 나누며 추억 이야기할 수 있는게 요즘 행복이라고 느낀다. 이렇게 또 담소 나눌 수 있게 행복하게 살아 보자.우리 또 만나자"고 말했다.

태민은 "온유 형이 말한 것처럼 너무 재밌는 시간이었다. 팬 여러분들, 15년 동안 우리 옆에 있어주는 게 쉽지 않은 일인데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학창시절을 같이 보내다가 이제 결혼하신 분들, 일하시는 분들 많지만 우리는 항상 여기 있다"며 "우리가 '늘 그 자리에'라는 노래도 내지 않았냐. 늘 그 자리에 계셔 주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욕심이 있다"고 덧붙였다.


키는 "항상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 싶고, 사랑한다고 전해드리고 싶다. 이런 자리가 사실 조금 더 많았어야 됐는데 타이밍도 있고, 말도 안되는 질병이 우리를 괴롭혔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이런 자리가 많아야 여러분들게 새롭고, 재밌는 걸 보여드릴 수 있을 거 같다"며 "'15년만이네' 쉽게 쉽게 말할 수 있는 것처럼 여러분 자연스럽게 맞이하겠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민호는 "오늘 역시나 너무나도 좋은 시간 만들 수 있게, 바쁜데 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린다"며 "원래는 어제 하루 진행되는 거였는데 오늘도 만났다. 이게 다 여러분 덕분이다. 여러분 힘으로 이뤄진 결과물이다. 너무나도 감사하다. 진심으로 너무나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