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결혼 입장곡이 '텐미닛'? 예비신부 팬 고백에 "대박" [별별TV] (댄스가수유랑단)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6.16 0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댄스가수유랑단' 방송 화면
가수 이효리가 결혼식 입장곡을 '텐미닛'으로 정했다는 예비신부의 고백에 깜짝 놀랐다.

15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전남 광양으로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관객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유랑단(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랑단은 각 사연자들에게 직접 전화해 공연장으로 초대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댄스가수 유랑단' 메인 작가라며 자신의 신분을 속인 이효리는 사연자에게 "오늘 혹시 공연 보러 올 수 있느냐, 효리 언니 따라서 스몰 웨딩 하신다고"라며 스몰웨딩을 하는 이유를 물었다.

이에 사연자는 "효리 언니가 결혼식에서 맥주 마시는 거 보고 완전 반했다"고 답했다. 이효리는 2013년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결혼했다.

이효리는 "예비신랑 손 꼭 붙잡고 공연장으로 와라. 기다리겠다"며 사연자를 공연장에 초대했다. 이어 그는 자신이 작가가 아닌 이효리라고 밝혔다. 그러자 사연자는 "어떡해. 언니, 저 입장곡도 '텐미닛'이다"라고 팬심을 드러내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효리는 "입장곡이 텐미닛이라고? 왠일이야. 대박"이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효리는 사연자에 "언니랑 와서 한 번 흔들어 제껴 보자"라며 공연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