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까칠 냉미남 변신..웹드 '내짝남X날짝남' 출연[공식]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7.07 15: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그룹 B1A4 멤버 공찬이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출연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찬이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내짝남X날짝남'은 내가 짝사랑하는 남자와 날 짝사랑하는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로맨스 드라마다. 2022년 밤부네트워크와 띵스플로우, 서울경제진흥원이 공동 주최한 '제 1회 인터랙티브 시나리오 공모전' 대상 수상작을 웹드라마로 개발해 실사화했다.

공찬은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이자 전역 후 한국대 연극영화과 1학년으로 다시 복학한 차은환 역을 맡는다. 다소 차가워 보이는 인상에 까칠한 성격과 말투로 오해를 사지만 알고 보면 다정한 츤데레이자 조용한 순정파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극 중 여자 주인공 해린(김시경 분)이 학창 시절부터 짝사랑했던 상대인 만큼, 시청자들의 마음도 함께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공찬은 올해 봄 공개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에서 지원영 역을 맡아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전하며 연기 변신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부터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나의 이름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1.5' 등으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내짝남X날짝남'은 오는 10월 밤부네트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 'B-PLAY(비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