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 "김석윤 감독, '조선명탐정' 때 믿게 됐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8.10 14: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배우 한지민이 '힙하게'를 통해 김석윤 감독과 재회했다.

10일 오후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 최보윤, 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다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석윤 감독, 한지민, 이민기, 엑소 수호가 참석했다.


한지민은 '힙하게' 출연 이유로 "작품이 주는 의미도 중요하고 캐릭터에 매력을 느껴서도 출연하게 되는데, 감독님이 현장에서 늘 즐겁고 행복한 촬영장을 만들어주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나는 로맨틱 코미디인 줄 알았는데 코미디와 스릴러까지 있더라. 배우라면 코미디에 욕심이 있지만 용기를 내야 한다. 영화 '조선명탐정' 때 그려주신 캐릭터가 매력적이어서 무조건 믿을 수 있는 감독님이라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지민은 "'힙하게'는 코미디에 판타지가 있는 봉예분 캐릭터가 매력적이었다. 뜨거운 여름에 시원하게 재미있게 더위를 날릴 드라마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 '눈이 부시게'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해 색다른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를 만들었다.

극중 한지민은 초능력자 수의사 봉예분 역을 맡았다. 이민기는 좌천된 열혈형사 문장열 역, 수호는 미스터리한 편의점 알바생 김선우 역을 연기했다.

'힙하게'는 12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