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방탄소년단 지민, '확신의 복숭아상 스타'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9.22 08:33 / 조회 : 21548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확신의 복숭아 상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지민은 지난 9월 10일부터 9월 16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이디야' 모델이 잘 어울리는 확신의 '복숭아상' 스타는?'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의 매력으로는 70%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러블리'에 이어 '귀여운', '이끌리다', '해맑은', '부드러운', '미워할수없는'이 뒤를 이었고, 대표 이미지로는 '열심히하는'으로 나타났다.

image


하얗고 말랑한 볼에 핑크빛 홍조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해 팬들로부터 '인간 복숭아'라고 불리며 사랑받고 있는 지민은 눈이 휘어지게 웃을때 도드라지는 '마카롱 눈웃음'과 화사하고 상큼한 미소로 앞서 '세상 최고의 과즙상 아이돌'에도 선정된 바 있다.

또한, 2019년 5월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투어 중 2회차 사운드 체크 리허설 당시 지민이 스탠딩석으로 다가가 팬들과 인사를 나눠 이후 '지민에게서 달콤한 복숭아 향이 났다'는 '인간 복숭아' 다운 후기가 전해져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image
image
한편 지민은 솔로 앨범 '페이스'(FACE) 발매 후 활동에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음악 뿐만 아니라 나이를 가늠하기 힘들 만큼 과즙미 넘치는 최강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며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