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독해진 '독전2' 11월 17일 공개..한효주→차승원 출연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9.27 10:01 / 조회 : 268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독전2' /사진제공=넷플릭스
영화 '독전'이 시즌2로 돌아온다.

27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독전2'가 오는 11월 17일 공개를 확정짓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52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영화 '독전'의 후속작이자 미드퀄인 넷플릭스 영화 '독전 2'가 11월 17일 전 세계 시청자를 만난다. '독전 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와 사라진 락(오승훈),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한효주)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흑과 백의 옷을 입은 총을 든 두 팔이 서로를 겨누고 있는 이미지로 단숨에 시선을 끌며 과연 각각의 총을 든 자는 누구이며, 이들의 총 끝에 서린 감정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독전' 위에 과감하게 쓰여진 붉은 색의 '2'로 완성된 '독전 2' 타이틀은 2018년 개봉해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짜릿한 연기 앙상블, 강렬한 액션과 감각적인 미장센으로 큰 사랑을 받은 '독전'의 후속작임을 알리며 영화 팬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고요한 설원 위, 한 발의 총성이 울려퍼지며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설원의 총성 D-30"라는 카피 등장 이후 빠르게 리와인드 되는 사건들과 "드러나지 않은 진실의 조각"이라는 카피는 "아직 끝나려면 멀었어" 라는 원호의 대사와 맞물려 '독전'의 용산역과 노르웨이 설원 그 사이 중간의 이야기를 다룬, 미드퀄 '독전 2'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빠른 템포의 음악 사이로 펼쳐지는 다양한 총격 액션과 카액션 그리고 칼, 골프채, 폭탄 등 각종 무기가 난무하는 액션 시퀀스는 한층 더 강력해진 범죄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진짜 이선생의 존재를 믿고 위험천만한 수사를 이어가는 형사 원호, 차가운 눈빛으로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듯한 브라이언, 파격적인 비주얼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큰칼, 결의에 찬 표정의 락은 저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한편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의 열연을 짐작케 한다.

한편 '독전2'는 광고·디자인·영화 업계를 오가며 활약한 멀티 플레이어 백감독이 '뷰티 인사이드' 이후 선택한 두 번째 연출작이자 '독전' '콜' '럭키' '뷰티 인사이드' '아가씨' 등을 기획한 용필름의 신작이다.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 김동영, 이주영 등이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