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하, ♥소진과 결혼 소감 "오랜 기간 곁에서 힘 주고, 배울 점 많은 사람"[전문]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10.06 15: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동하가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스타뉴스 사옥에서 진행된 MBC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종방 관련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동하는 극 중 아버지 구진기(이경영 분)에 이어 반석병원장 자리를 노리고 있는 구현성 캐릭터를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사진제공 = 피프티원케이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동하가 그룹 걸스데이 소진과 결혼하는 소감을 직접 전했다.

이동하는 6일 공식 팬카페에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앞서 이동하는 이날 소속사 51K를 통해 "배우 박소진과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라며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동하는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늘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 주시고 든든한 힘이 돼 주셨던 여러분께 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려드리고 감사함을 다시 한번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라며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사람이자 배우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배움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약속드리겠다"라고 전했다.


image
/사진=51K, 눈컴퍼니


이날 소진 역시 소속사 눈컴퍼니를 통해 이동하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동하는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지금부터 쇼타임!', '닥터 로이어', '대행사' 등에 출연했으며, '3일간의 비', '언더스터디', '렁스', '오만과 편견' 등 공연 활동도 해왔다.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한 박소진은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별똥별', '환혼',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했다.

image
/사진=51K, 눈컴퍼니
image
/사진=51K, 눈컴퍼니






이동하 결혼 소감 전문







지무동 여러분!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나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좋은 소식을 나누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 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요,

늘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 주시고 든든한 힘이 돼 주셨던 여러분께 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려드리고 감사함을 다시 한번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사람이자 배우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배움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이 소식을 지무동과함께 나눌 수 있음에 기쁘고 감사하며,

늘 애정 어린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심에 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동하 올림♥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