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잇 인 파리' 회전목마, '톡파원 25시' 등장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11.13 09: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톡파원 25시'에서 연간 방문객 200만 명인 놀이기구 없는 놀이공원으로 향한다.

13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프랑스의 놀이공원 퓌디푸를 소개해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보인다.


놀이기구가 없는 놀이공원이라는 퓌디푸는 걸어다니며 과거 역사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프랑스의 민속촌 같은 장소다. 직원들도 중세풍 차림을 하기에 시간 여행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한다고.

이곳은 하루에 20개의 쇼가 열림은 물론 매년 200만 명이 넘는 인파가 오는 만큼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 콜로세움과 똑같은 사이즈의 야외 공연장에서 쇼를 관람한 '톡(TALK)'파원은 입이 떡 벌어지는 공연에 감탄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톡파원 테마 투어'에서는 프랑스와 덴마크의 이색 박물관들을 투어한다. 프랑스 '톡'파원은 파리의 특색있는 놀이공원 중 19~20세기까지 놀이공원의 물건들을 전시한 놀이공원 박물관을 찾는다. 프랑스 최초의 근대 놀이기구인 벨로시페드부터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에 나왔던 회전목마도 볼 수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덴마크 디자인 박물관에서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조명도 만나본다. 3개의 다리로 안전성을 높인 아르네 야콥센의 '앤트 체어'부터 덴마크 국왕이 앉아 '왕의 의자'라고도 불리는 핀 율의 '치프테인 체어' 등 독보적인 디자인의 덴마크 의자들도 볼 수 있다. 단순한 나무 의자 같지만 제작 연도에 따라 1억 원까지 호가해 충격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톡파원 세계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세계의 집 뉴질랜드 편을 다룬다. 그중에서도 오클랜드 CBD에 위치한 '톡'파원의 집을 방문, 뉴질랜드 경제 중심지인 오클랜드 중심부 아파트의 모습을 기대한 것과 달라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한다. MC 전현무는 "집 털린 거 아니냐"며 놀라워한다고 해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돋운다.

마지막으로 은퇴 후 가장 살고 싶은 지역으로 꼽히는 쿠메우에서 총 부지 면적이 약 17,000평에 이르는 전원주택도 공개된다. 엄청난 규모감의 이 전원주택은 한국에 비해 유난히 전등 크기가 작은데 이는 햇빛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함이라고. 집안 곳곳을 비추자 MC 전현무는 "휴양지 아니냐"며 감탄을 더한다. 과연 이 최대 면적을 자랑하는 하우스의 집값은 어느 정도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