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와일드' 추성훈 "아저씨끼리 여행, 재미있었다..현지서 느끼는대로 여행하는 편"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1.03 11:3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추성훈이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서울에서 진행된 MBN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THE WILD)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 와일드'는 추성훈-진구-배정남, 세 명의 '와일더'들이 캐나다 국립공원의 경이로운 자연과 야생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직접 계획하여 탐험하는 '본격 DIY 어드벤처 리얼리티'다. 2023.01.03 /사진=김창현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이 '더 와일드'를 통해 아저씨 여행을 즐겼다고 밝혔다.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코리아 그랜드볼룸에서 MBN 예능 프로그램 '더 와일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영도PD, 추성훈, 진구, 배정남이 참석했다.


추성훈은 "사실 여행을 우리가 많이 다녀봤지만, 이렇게 아저씨끼리 여행 가는 건 처음이다. 제가 느낀 건, 아저씨끼리 재미있게 여행했다는 거다. 시청자 분들도 '나도 한번 가볼까'란 마음이 들었으면 좋겠다. 여행은 시간을 만들어서 와야 한다고 본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설명 중 'DIY 어드벤처 리얼리티'란 표현이 있는 것에 대해 김영도PD는 "세 분이 각각 국립공원 가이드를 맡는다. 개인 인터뷰를 진행했을 때 세 분의 여행 스타일이 제각각이더라. 추성훈 씨는 여행 블로그를 참고하지 않고 현지 사람들을 참고하는 편이었다. 진구 씨는 여행 일주일 전에 계획을 다 하는 편이었다. 배정남 씨는 정반대로 유유자적 떠나는 힐링 여행을 추구하는 편이었다"라고 했다.

이어 "저희가 계획한 국립공원들이 세 분의 여행 스타일과 부합할 것 같았다. 힐링과 유유자적을 할 수 있는 곳, 관광객의 발길이 뜸한 곳 등 다양하게 있었다. 특색있고 깊이있게 국립공원을 다녔다"고 했다. 추성훈은 "저는 가서 느끼는대로 하는 스타일이었고 각자 스타일대로 움직이면서 엄청 재미있었다"라고 말했다.


'더 와일드'는 추성훈, 진구, 배정남 세 명의 '와일더'들이 국내 최초로 대자연이 살아 숨 쉬는 캐나다 국립공원 투어를 직접 계획하고, 캠핑카로 여행하는 '본격 DIY 어드벤처 리얼리티' 여행 예능. 세 사람은 한 명씩 각 국립공원의 가이드를 맡아 직접 여행 코스와 일정을 정해 이끈다.

'더 와일드'는 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