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 "지능적 복수캐→판타지 히어로 변신"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1.31 14: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배우 이지아가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또 다른 결의 복수 캐릭터를 선보인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진석 감독, 이지아, 강기영, 오민석이 참석했다.


이지아는 강기영과 로맨스 호흡을 맞춘 소감으로 "기영 배우랑 신에 대한 대화를 많이 나눴다"라고 밝혔다. 이에 강기영은 "제안도 많이 해주셨고 냉정하게 평가도 해주셨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복수하는 인물을 많이 선보인 그는 "이전엔 지능적으로 손 안 대고 코풀기를 보여줬다면 이번엔 돌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역경을 헤쳐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라고 이번에 보여줄 모습에 대해 설명했다.

이지아는 "이번엔 판타지 히어로 같은 모습이 느껴졌다. 대본이 재미있어서 출연을 결정했다. 이번에 완전히 아작을 내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박진석 감독은 "이지아 씨에게 차갑고 도도한 이미지가 있었다면, 이번 드라마의 김사라는 열혈 캐릭터고 형님 같은 캐릭터다. 소탈하고 좌충우돌하는데 코믹한 모습도 많이 연출할 것 같다. 이지아의 매력을 처음으로 드러낼 수 있겠다"라고 했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3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