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차은우 "미스터리한 인물 변신..판도라의 상자 열릴 것"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2.29 13: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원더풀 월드'에서 미스터리한 인물로 연기 변신을 한다.

2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극본 김지은, 연출 이승영, 정상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승영 감독,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가 참석했다.


차은우는 자신이 연기한 권선율 역에 대해 "선율이는 유복하게 살다가 어떠한 일에 얽히는데 미스터리한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원더풀 월드' 관전 포인트로 "선율이의 감정을 봐 달라. 아픔과 상처가 있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판도라의 상자가 펼쳐진다. 거기서 선율이가 느낄 법한 부분을 봐 달라"고 밝혔다.

image
/사진=MBC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트레이서1, 2', '보이스2' 이승영 감독과 '거짓말의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6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김남주(은수현 역)와 파격 연기 변신한 차은우(권선율 역)가 남녀주인공으로 만났다.

극 중 김남주가 연기하는 은수현은 성공한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였지만, 어느 날 아들의 살인범을 직접 처단하며 인생이 180도 바뀌게 되는 인물. 차은우는 어느 날 모든 걸 잃은 후 스스로 거친 삶을 선택하는 미스터리한 청년 권선율 역을 맡아, 비슷한 상처를 공유한 은수현과 얽히고 설킨다. 김강우는 은수현의 남편이자 기자 출신의 능력 있는 현직 앵커 강수호로 분했다. 임세미는 은수현이 친자매처럼 생각하는 절친한 동생이자 성공한 청담 편집숍 대표 한유리 역을 맡았다.

'원더풀 월드'는 3월 1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디즈니+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