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이은지 연애 조언에 찐감탄 "멋지다 은지야"[채널십오야]

이시호 기자 / 입력 : 2024.03.06 19: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십오야'
나영석 PD가 이은지의 연애 조언에 감동받았다.

6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비밀인 줄 알았던 사내연애, 복사기도 알고 있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영석 PD는 코미디언 이은지, 신건준 PD와 함께 연애를 주제로 한 '에그 고민 상담소' 2탄을 진행했다.

나영석 PD는 신건준 PD는 "사랑꾼", 이은지는 "연애 전문가"라며 자신은 "저는 연애 세포 사망자"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예쁜 옷들로 남자친구를 꾸며주고 싶은데 매번 "애착 남방셔츠를 입고 있다"며 괴로워하는 사연이 등장했다.

이은지는 이에 "남방셔츠 위험한데"라 탄식했고, 나영석은 "뭐가 문제냐"며 발끈했다. 이어 "와이프가 연애할 때부터 결혼 후에도 그렇게 옷을 사온다. 그런 의미인지 몰랐다. 내가 입고 다니는 꼬라지가 마음에 안 드는 거구나"라 실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image
/사진=유튜브 '채널십오야'
이은지는 "그냥 연애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 마음에 들 수는 없다"면서도 "방법이 하나 있긴 하다"고 밝혔다. "옷을 사주고 입어 봐'라고 한 다음 '네가 내가 사준 옷을 입으니까 너무 행복하다. 사랑받는 기분이다'고 해라"는 것.

나영석과 신건준은 이에 "멋지다 은지야. 말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확실히 기분이 다르네", "순간 감동받았다"며 깜짝 놀랐다. 이은지는 "남자들은 단순해서 또 계속 그렇게 한다"며 "그렇게 해주고 싶지?"라 물었고, 나영석은 "그렇게 될 것 같다"며 감탄했다.
기자 프로필
이시호 | star@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이시호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