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

채준 기자 / 입력 : 2024.03.18 11: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애경


애경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는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을 출시했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자외선 등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선 팩트이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 성분과 소나무 피크노제놀 성분을 더한 '시카 파인 에센스'를 70% 함유했다.

또한 고체 제형 안에 수분 에센스를 담은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스킨케어한 듯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콜드 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쿨링 시카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시원함을 선사해 준다. 특히 쿨링 성분이 피부에 밀착돼 제품 사용 후에도 시원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쿨링 트랩 시스템'을 적용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애경 관계자는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인 미네랄오일, 페녹시에탄올 등 9가지를 함유하지 않았다"며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