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악플→캐스팅 독식 논란 다 밝혔다 "끝까지 갈 것"[눙주현]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4.03.19 14: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옥주현 / 사진=눙주현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속 시원한 질문응답 시간을 가지며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지난 18일 옥주현은 공식 유튜브 채널 '눙주현'을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을 공개했다.


옥주현의 '무물' 영상에는 사소한 질문부터 수위가 센 질문까지 팬들의 재치가 돋보이는 문답이 이어져 재미를 더했다. 옥주현은 다이어트 중인지를 묻는 질문에 솔직하게 현재 몸무게를 공개하는가 하면, "근력운동을 하고 있어서 근손실을 주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결과 아닐까싶다"라며 평소의 자기관리 루틴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옥주현은 "악플은 어떻게 대처하세요?"란 질문이 나오자 "스스로를 되돌아보게 하는 악플들이 있으면 생각을 하게 된다. 근데 내용이 그냥 악의적이면 (악플을) 모으는 편이다. 끝까지 가려고 수집하고 있는 건 있다"라며 쿨한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옥주현은 공연에 대한 궁금증도 시원하게 풀어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옥주현은 "제작자가 원하는 어떤 툴이라는 게 있을거다. 프로덕션이 잘 가기 위한 길이라면 받아들이고 수용해서 제 일을 할 뿐이다. 그거에 대해서 여러 가지 유추가 나오고, 악의적으로 소문이 나는 경우도 있다"라며 캐스팅 독식 논란에 대한 속 사정도 들려줬다.


뿐만 아니라 옥주현은 음반이나 콘서트 계획이 있는지에 대해 "마음은 늘 있습니다"라며 16일 성료한 '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를 짧게 홍보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옥주현은 "이 공연도 역시나 장애물이 있었다. 근데 이번에 제가 밀어붙였다. 티켓팅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라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옥주현은 MBTI와 보컬 연습 등 소소한 질문은 물론, 진지한 질문에도 성심성의껏 답하며 뜻깊은 시간을 안겼다. "가끔 논란메이커가 되기도 하는데 억까일 때도 있지 않나요?"란 질문이 나오자 옥주현은 "제가 어떠한 논란이 생겼을 때든 아니든 피해를 주지 않고 제가 해야할 일을 해내야 하는 것이 가장 큰 숙제다. 억울하고 힘들어서 운적도 있지만 그것 또한 영양분이 되었기 때문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옥주현은 최근 '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