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장승조, 냉전 상태 돌입..어긋난 시선 '싸늘'[멱살 한번 잡힙시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4.03.19 16:02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김하늘이 불편한 식사 자리에 참석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이현경, 극본 배수영, 제작 몬스터유니온·프로덕션H) 2회에서는 김하늘과 장승조, 정웅인, 윤제문이 만난다.


앞서 18일 방송된 1회에서 서정원(김하늘 분)은 모형택(윤제문 분)의 가정부였던 진명숙의 시신을 발견, 최초 목격자로 수사를 받았다. 사건의 진범이 채 밝혀지기도 전에 정원은 남편 우재의 내연녀라고 주장하던 차은새(한지은 분)의 시신까지 목격한다. 첫 방송부터 펼쳐진 이 같은 충격적인 엔딩은 정원에게 다가올 커다란 시련을 예고하며 향후 전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2회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서정원과 설우재(장승조 분), 설판호(정웅인 분), 모형택이 한 자리에 모여 있어 눈길을 끈다. 형택의 비리를 폭로한 정원은 그의 가정부 살인 사건의 목격자인 상태. 질긴 악연으로 엮인 정원과 형택이 어떤 이유로 한 공간에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우재는 정원 몰래 누군가와 은밀하게 통화를 하는 수상쩍은 행동으로 호기심을 유발한다. 정원은 그런 우재를 지켜보며 그가 살인 사건과 관련되어 있다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부부 사이에 균열의 틈이 더욱 벌어지는 가운데 위태로운 두 사람의 관계성 또한 어떻게 변모될지 본방송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살인 사건을 두 차례나 목격한 정원과 그녀를 둘러싼 여러 인물들의 사연이 하나 둘 수면 위로 드러나는 등 안방극장에 신선한 충격과 함께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