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고슬링♥' 에바 멘데스, 출산 후 연기 포기 "후회 안 해"[★할리우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4.03.27 14: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바 멘데스, 라이언 고슬링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에바 멘데스가 자녀를 위해 연기 경력을 포기했다고 밝혔다.

최근 에바 멘데스는 한 방송에 출연해 전업주부로서의 삶에 대해 "'남편은 일하러 가고, 나는집에서 일할 거야'라는 비언어적 합의와도 같았다"고 밝혔다.


9세, 7세 딸을 키우고 있는 에바 멘데스는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할리우드(연기)에 대한 야망을 잠시 미루는 것은 나에게 생각할 필요도 없는 일이었다"면서 "아이들과 함께 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다"라고 말했다.

에바 멘데스는 자신은 여전히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서도 "일은 하지만, 연기를 하지 않는 것뿐이다. 엄마가 된 이후로 더 이상 연기를 하지 않는다. 연기를 하면 촬영장에서 사람을 데려가고, 사람을 빼앗아 가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에바 멘데스는 영화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2013)에서 남편 라이언 고슬링과 함께 호흡한 것을 회상하며 "저는 그런 일을 경험한 적이 없다. 그가 일하는 방식, 모든 것을 가능한 한 최고로 만들고 싶어 하는 방식은 놀라웠다. 이는 상대 배우 또한 최고로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며 "불행인지, 다행인지 라이언 고슬링은 단 한 명뿐"이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에바 멘데스는 라이언 고슬링과 영화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고, 두 사람은 사실혼 관계다. 두 사람은 2014년 첫 딸을 얻었고, 2016년 둘째 딸을 얻어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