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M:리부트' 주연 물망..소속사 "검토 작품 중 하나"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3.28 16:2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지현 /사진=뉴스1
배우 박지현이 'M: 리부트' 주연 물망에 올랐다.

박지현은 지난 1994년 인기드라마 'M'을 리메이크한 'M: 리부트'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 관계자는 28일 스타뉴스에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라고 밝혔다.


'M: 리부트'는 1994년 8월 MBC에서 방송된 납량 특집 미니시리즈 'M'을 재해석한 작품이다. 'M'은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52.2%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당대 최고 스타 심은하가 주인공을 맡았으며, 당시 사회적 이슈가 된 낙태를 소재로 택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22년 뮤지컬로 재탄생되기도 했다.

현대적인 요소를 녹여 새롭게 각색될 'M: 리부트'에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제작은 '그해 우리는', '종이달', '소용없어 거짓말', '재벌X형사' 등 다수의 드라마를 제작한 빅오션이엔엠이 맡는다. 박지현은 '재벌X형사'에서 형사 이강현 역을 맡아 안보현과 호흡을 맞췄다.

앞서 박지현은 '신입사관 구해령',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유미의 세포들', '재벌집 막내아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뽐낸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