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류준열, 환승연애 잔혹사..14일 타임라인[★FOCUS]

이예지 기자 / 입력 : 2024.03.29 19:5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한소희가 프랑스 파리 일정을 위해 2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4.02.28 /사진=임성균


배우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한 한소희가 혜리에 대한 복잡한 심경을 또 한번 드러내며 논란의 도마 위에 앉았다.

29일 오전 한소희는 개인 SNS에 "더 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합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이날 한소희는 류준열과 처음 만났던 시점을 지난해 11월 사진전이라고 강조했다. "정확히 초면이다. 공식, 사석에서 만난 적도, 연락을 취하거나 중간에 아는 사람도 일절 없다. 정확히 작년에 헤어진 게 맞다"면서 "이는 내 감정과는 상관 없이 양측의 회사와 정확한 사실을 가지고 작성하는 점 알아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15일 열애설이 불거진 후 14일 만이다.

아무도 묻지 않았는데, 직접 논란의 불씨를 지핀 한소희와 류준열, 혜리의 열애사 타임라인을 정리해봤다.

image
(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류준열과 열애중인 배우 한소희(29)가 18일 미국 하와이 여행을 마친 뒤 귀국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4.3.18/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3월 15일

한소희와 류준열은 지난 15일 하와이발 열애설에 휩싸였다. 양측은 "현재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지만 개인 휴가로 떠난 것"이라며 열애설을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았다.

류준열의 전 여자친구인 혜리가 개인 SNS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린 게 논란의 발단이 돼다. 환승 연애 의혹이 불거진 것. 한소희는 이를 의식한 듯 칼을 들고 있는 강아지 사진과 함께 "내 인생에 환승연애는 없다. 저도 재미있네요"라며 저격성 멘트를 남기면서 논란이 확대돼다. 이에 대해 세 사람의 소속사는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보였다.

◆ 3월 16일

한소희는 개인 블로그에 "(류준열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나가는 사이가 맞다"라며 열애설을 직접 인정했다. 같은 날 류준열도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를 통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소희는 혜리에게 곧장 사과했다. 자신의 블로그에 "찌질하고 구차했다. 그저 가만히 있으면 되었을 걸 내가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나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다. 이 점은 그 분(혜리)께도 사과 드릴 것이며 보이는데에 있어서 여러분께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 나온 행동이라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내가 잘못임을 인정하는 바입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image
배우 류준열이 19일 오후 서울 옥션 강남센터에서 진행된 패션 브랜드 '랄프 로렌 스프링 2024 프레젠테이션'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3.19 /사진=김창현


◆ 3월 17일

류준열이 하와이에서 돌아왔다. 한소희는 입국하지 않았다. 나홀로 입국한 류준열은 공항에서 기자들을 따돌린 채 유유히 빠져나갔다. 이후 진행된 브랜드의 포토월 행사에서도 '하트는 싫다'며 포즈 요청을 거부하는 등 민감한 반응을 보였다.

◆ 3월 18일

결국 혜리도 입을 열었다. 혜리는 자신의 SNS에 "나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내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으로 가져오게 될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다. 나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한소희)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털어놨다.

이날 한소희도 하와이에서 돌아왔다. 한소희는 합국장을 빠져나가며 알록달록한 무늬의 상의와 청바지를 입고 이동하며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메라에 포착된 한소희는 덤덤한 표정을 지으면서도 팬들을 향해 미소를 짓기도 했다. 특히 왼손 약지에 낀 반지도 눈길을 끌었다.

◆ 3월 24일

한소희의 광고 모델 계약 종료 소식이 전해졌다. 소주, 은행 등과 광고 모델 계약 종료 소식이 줄줄이 전해지자, 일각에서는 최근 연예계를 한바탕 떠들썩하게 했던 류준열과의 열애가 재계약 불발에 영향을 미친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한소희가 모델이었던 '처음처럼'은 배우 김지원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