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유현주 프로와 함께한 '24여름 캠페인' 영상 공개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4.04.12 10: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024시즌 시작을 맞아 대회 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유현주 프로만의 루틴이 담긴 '24여름 캠페인'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상의 골프 컨디션, 최고가 되기 위해 최상의 골프웨어를 더하다'라는 의미를 담아 이번 시즌부터 내세우고 있는 '투 비 더 베스트 퍼포먼스(TO BE THE BEST PERFORMANCE)' 라는 슬로건의 일환으로 유현주 프로가 대회 출전하기 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법과 루틴이 담긴 메인 필름을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4일 만에 조회수 30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되면서 메인 필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이번 영상에서는 가벼운 운동에서부터 골프 연습까지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유현주 프로의 루틴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여름 시즌 상품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4여름 컬렉션은 아노락 점퍼, 플리츠 큐롯, 반팔 티셔츠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24여름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영상 감상 후 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제품을 증정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최상의 골프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고가 될 수 있는 루틴을 담은 24여름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24여름 컬렉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