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엄마 된다.."아기천사 찾아왔다" 임신 고백 [전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4.04.30 1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백아연./사진=백아연 인스타그램
가수 백아연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백아연은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image
가수 백아연./사진=백아연 인스타그램
백아연은 "저희 가족에게 선물같은 아기천사가 찾아왔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미리 말씀을 못드려서 벌써 이 10개월의 여정의 반이 지나 5개월 뒤면 아가를 만날 수 있게 됐어요!"라면서 임신 중임을 알렸다.

백아연은 "태어나 처음인 엄마가 된다는건 생각보다 더 멋지고, 위대한 일들이라는것을 하루하루 몸으로 직접 느끼면서 지내고 있었습니다(feat. 엄마 고마워)"라고 했다.


그는 "태명은 '용용이'지만 성별은 딸이랍니다"라면서 "용용이랑 함께 건강하게 지내면서, 제 노래도 잊지 않고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용띠맘"이라고 전했다.

image
가수 백아연./사진=백아연 인스타그램
백아연은 지난 2023년 8월 12일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이어 결혼 8개월 만에 2세 소식을 전했고, 이에 많은 팬들이 축하를 전했다.

한편, 백아연은 지난 2012년 SBS 경연 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1에서 톱3에 등극하며 주목받았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솔로 활동을 했다. 이후 2019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이후, 이든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활동을 이어갔다.





◆ 백아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 가족에게 선물같은 아기천사가 찾아왔습니다!

미리 말씀을 못드려서 벌써 이 10개월의 여정의 반이 지나 5개월 뒤면 아가를 만날 수 있게 됐어요!

태어나 처음인 엄마가 된다는건 생각보다 더 멋지고, 위대한 일들이라는것을 하루하루 몸으로 직접 느끼면서 지내고 있었습니다(feat. 엄마 고마워)

태명은 '용용이'지만 성별은 딸이랍니다.

용용이랑 함께 건강하게 지내면서, 제 노래도 잊지 않고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용띠맘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