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샤인 'Heartthrob' 티저 공개..4일 컴백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5.02 09: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이스트샤인


싱글 'Heartthrob'으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이스트샤인(EASTSHINE)이 'Heartthrob' 티저를 공개했다.

이스트샤인은 'Heartthrob'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이스트샤인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특히, 티저 속 강렬한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이스트샤인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Heartthrob'은 BPM 95의 미디엄 템포 힙합곡으로, 중독성 있는 색소폰 소리와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이스트샤인의 또 다른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곡으로 보여진다. 또한, 이번 작품에도 이스트샤인의 리더인 IEL(아이엘)이 이번 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어떤 가사로 찾아왔는지, 대중들에게 이스트샤인의 음악적 성장과 다양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작품으로 평가되리라 예상된다.

안무는 댄스팀 위댐보이즈(WDBZ)의 카멜(Kamel)이 참여했으며, 더욱 중독성 있는 챌린지가 유행할 수 있도록 'Heartthrob'을 완성시켰다.

'Heartthrob'은 4일 정오 12시에 발매될 예정이며, 5월 3일 KBS 2TV '뮤직뱅크' 선공개와 함께 4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을 시작으로 앨범 활동이 끝나면 월드투어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스트샤인은 2023년 11월 16일에 데뷔한 대한민국의 5세대 아이돌로서 동방(EAST)에 위치한 한국이라는 나라에서 빛(SHINE)이 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아이엘(IEL)과 현(HYUN), 동재(DONGJAE), 피닉스(PHOENIX, 국적 태국), 카리스(KARIS), 영광(YOUNGGWANG), 루민(LUMIN)까지 다국적 7인조 그룹으로 구성돼 주목받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