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림,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캐스팅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5.07 14:50
  • 글자크기조절
image
황우림/사진제공=EMK뮤지컬컴퍼니


가수 겸 뮤지컬 배우 황우림이 '청춘 감성'을 보여줄 새 뮤지컬에서 캐릭터 변신에 도전한다.

황우림은 오는 6월 27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에 캐스팅됐다.


지난 해 '모차르트!', '프리다' 등 대작에서 열연을 펼치며 '뮤지컬 라이징 스타'로서의 면모를 입증한 황우림은 올해 역시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4월은 너의 거짓말'에 합류했다.

황우림은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 남자 주인공인 아리마 코세이의 오랜 소꿉친구이자 그에게 호감의 감정을 갖고 있는 사와베 츠바키 역을 맡았다. 황우림은 순수하고 쾌활한 사와베 츠바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토에서도 황우림은 따뜻한 분위기와 설레는 미소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푸른 잔디와 만개한 벚꽃 속에서 풋풋한 교복 패션과 사랑스러운 아우라를 뽐내며 '청춘 감성'을 표현해 앞으로 보여줄 연기와 음악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였다.


황우림이 지난 해 '모차르트!', '프리다'를 통해 세련되고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는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10대 소녀로 변신해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의 작품으로, 작품은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자신의 재능을 꽃피워가는 청춘 스토리물이다. 오는 6월 27일부터 8월 25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