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스트레이 키즈는 8일 공식 SNS 채널에 푸른 하늘 아래 매력적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숨멎챌' 영상을 오픈했다.
오는 10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루즈 마이 브레스 (Feat. Charlie Puth)'는 상대를 처음 마주한 찰나의 낯선 감정을 이야기하는 노래로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과 찰리 푸스가 함께 작사, 작곡, 편곡했다. 스트레이 키즈와 찰리 푸스의 협업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신곡은 최근 뮤직비디오 티저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는 등 기대감이 최고조로 향하고 있다.
새 디싱으로 2024년 여름 컴백을 예열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해외 대형 뮤직 페스티벌 '트리플 헤드라이너'로서도 활약한다. '글로벌 헤드라이닝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의 무대는 7월 12일(이하 각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티켓 매진을 이룬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루즈 마이 브레스 (Feat. Charlie Puth)'는 5월 1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