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오는 30일 데뷔 1주년 '도어잔치' 진행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5.24 09: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달 30일 데뷔 1주년을 맞은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알찬 이벤트를 연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3일 팀 공식 SNS 채널에 데뷔 1주년 기념 이벤트 '도어잔치'의 모바일 초대장을 게재했다. '도어잔치'는 보이넥스트도어 데뷔 1주년 당일인 5월 30일 진행되는 이벤트로, 팀을 상징하는 오브제인 문(DOOR)과 '돌잔치'의 유사한 발음을 활용한 작명 센스가 돋보인다.


'도어잔치'는 원도어(ONEDOOR.팬덤명)를 위해 준비한 풍성한 콘텐츠로 가득하다. 모바일 초대장을 통해 공개된 타임라인에 따르면, 오는 29일 오후 8시 '도어잔치'의 시작을 알리는 숏폼과 30일 오전 0시 축전이 공개된다. 이어 '멤버별 첫인상/현인상', 'Monthly BOYNEXTDOOR', 'WHO'S THERE! 2024 ver.' 등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는 물론, 오후 9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팀 공식 채널에서 1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제목 없이 이모지로 힌트를 준 히든 콘텐츠 2개가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023년 5월 30일 첫 번째 싱글 'WHO!'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지난해 9월 미니 1집 'WHY..', 올 4월 미니 2집 'HOW?'로 이어지는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을 선보였다. 이들은 데뷔 1년도 안 돼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 두 개의 앨범을 차트인시키고 각종 시상식에서 총 8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성과를 쌓아가며 K-팝을 이끌 특급 기대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한다.


image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