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10월 16일 '내게 사랑이 뭐냐고..' 7개월만 컴백 확정[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9.30 08:2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로이킴이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개화기(開花期)'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가수 로이킴이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온다.

로이킴은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무드 필름을 공개하며 오는 10월 16일 컴백을 확정했다.


공개된 무드 필름에는 서정적인 기타 선율에 맞춰 일상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오브제가 연이어 등장했다. 영상 말미에는 'If you look for it, you'll find that love actually is all around'(찾아보면, 실제로 사랑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라는 문구와 함께 카세트테이프를 재생하는 그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image
/사진제공=웨이크원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로이킴이 지난 3월 선보인 '봄이 와도'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로이킴은 이번 신보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이들에게 공감과 울림을 주는 로이킴 표 감성 발라드를 선보이며 가을 계절감에 걸맞은 여운을 선사한다.


매 앨범 깊어지는 감수성과 내공 깊은 보컬로 감성 싱어송라이터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만큼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으로 또 한 번 폭발할 로이킴만의 감성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로이킴은 발매 전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