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아'→'베테랑2' 연달아 터진 정해인, '유 퀴즈' 출연 [공식]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4.09.30 15:2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정해인이 9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9.09 /사진=이동훈
'베테랑2'에서 박선우 캐릭터를 연기한 정해인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600만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베테랑2'의 정해인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오는 10월 9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될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정해인은 하반기 최고 화제작 '베테랑2' 와 관련된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풀어내며 영화 속 액션 베테랑에서 토크 베테랑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정해인은 현재 절찬 흥행 중인 '베테랑2'와 tvN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활약하며 2024년 하반기 스크린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사랑받은 바, 대세 배우답게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도 '베테랑2'의 촬영 비하인드, 황정민과의 호흡, 연일 화제가 되었던 무대인사에서의 역대급 팬서비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한편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 분)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개봉 15일째 600만 관객을 돌파하고 꺾이지 않는 흥행 중이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